open TOP

TOP

고객센터

080-329-3000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1:1 문의하기
궁금하신 사항은 먼저 검색해보세요.
찾으시는 질문이 없나요? 1:1 문의하기
가장 많이 찾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 전체
  • 회원안내
  • 주문/결제
  • 배송안내
  • 상품문의
  • 멤버십
  • 반품/교환/AS
  • 이벤트
  • 매장
  • 가전상품문의
[AS] 구입한 제품의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락앤락몰에서 구입한 제품은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80-329-3000)으로 전화 주시면 처리하여 드립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의 경우 락앤락몰 회원 가입 후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080-329-3000)로 전화 부탁드리며, 배송 시 파손에 대한 AS는 당사에서 출고된 제품 외에는 주문하신 쇼핑몰에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출고 제품에는 저희 고객센터 연락처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 기존 락앤락 회원이라면 어떻게 통합회원으로 가입 하나요?

이미 가입한 회원이라면 락앤락 멤버십 혜택을 누리기 위해 통합회원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만약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각 회원으로 가입된 경우에는 양쪽의 적립금을 모두 합산해 통합회원 계정으로 이관됩니다.


1. [통합회원 가입하기] 클릭 후, 휴대폰 본인인증하기
2. 기존 가입된 회원 정보 확인하고 [전환하기] 선택
3. 약관 동의 및 필수 회원 정보 입력 후 전환 완료하기


[회원가입] 통합회원 전환 시 기존 보유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통합회원으로 전환 시 기존 보유한 적립금은 그대로 이관해 드립니다.  

가지고 계신 적립금 중 가장 마지막 유효일자을 기준으로 모두 취합되며, 유효일자는 해당 일자로부터 2년으로 재설정해드립니다. 


온라인 락앤락몰과 오프라인 매장 플레이스엘엘 및 락앤락 플러스 모두 가입한 회원의 경우, 각각 보유한 적립금이 모두 하나로 합산됩니다.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락앤락 회원탈퇴 후에는 락앤락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30일 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쿠폰도 모두 삭제되오니 다시 한번 신중히 생각하신후 탈퇴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탈퇴하기]
1. 락앤락 통합회원 로그인 후, 마이엘엘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관리 접속
2. 맨 하단 '회원탈퇴' 버튼 클릭
3. 회원 탈퇴 유의사항 확인 후, 탈퇴사유를 입력 후 비밀번호 입력
4. 회원탈퇴 완료

[회원가입] 개명을 했다면 본인인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락앤락은 NICE 신용평가정보 시스템을 통해 휴대폰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개명했다면 NICE 신용평가정보를 통해 실명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1. 온라인 실명등록 신청
https://www.niceid.co.kr/name_inpt.nc


2. FAX 및 이메일을 통한 주민등록증 사본 발송
- FAX: 02-2122-5040
- 이메일: callcenter@nice.co.kr

[회원탈퇴]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락앤락 통합회원 탈퇴는 탈퇴 후 30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간편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통합회원으로 가입 후, 마이엘엘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관리에서 [SNS 연동하기]를 통해 간편로그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간편로그인은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적립금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락앤락 적립금은 통합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온라인 락앤락몰과 오프라인 매장 플레이스엘엘 및 락앤락 플러스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5,000P 이상 보유 시 100P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포인트에서 소멸일자가 빠른 순으로 차감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금을 사용할 때는 멤버십 비밀번호(초기 휴대폰번호 뒤 4자리)나 락앤락몰 앱 모바일 포인트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온라인 락앤락몰에서 사용할 때는 주문/결제 단계에서 사용할 적립금을 입력해 결제하면 됩니다.

[회원탈퇴] 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은 조회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시, 고객정보가 삭제되어 온라인 상으로는 주문내역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CS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추천] 가입 시 친구를 추천하면 혜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시 추천ID를 입력하면, 초대한 회원과 가입한 친구에게 각각 아래 조건에 따라 3,000P 적립금 혜택을 드립니다.

1) 초대한 회원: 친구의 첫 구매배송이 완료된 시점(*친구의 첫 구매는 배송비 제외 실 결제금액 1원 이상 구매 건부터 적용됩니다)

2) 가입한 회원: 추천ID 입력 후 가입한 시점 


추천하기를 통해 지급 받은 적립금은 발행일로부터 30일 내 사용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아이콘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 변경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문 / 숫자 / 특수 문자를 조합하여 안전한 비밀번호를 만들어 주세요.